📌오마스에 라이선스를 구독 중인 고객은 교육 비용을 30% 할인 해드립니다. 

📌 기본 교육비는 평일 오전 10시~오후 6시를 기준으로 하며, 그 외 시간은 1.5배 / 야간과 주말은 2배로 적용됩니다. 

📌 서울 외 지역 및 지방은 출장 비가 별도 적용됩니다.
📌 온라인 교육은 
최소 1시간, 오프라인 방문 교육은 최소 2시간 이상을 기준 합니다. 
📌 교육 녹화 시 
별도 추가 비용이 적용됩니다.

교육 신청 방법 안내

원하는 교육 고르기(여러 교육을 합하거나 교육 중 일부만 빼서 구성 가능) 👉 견적 요청 (원하는 교육/진행할 곳/인원/일정 함께 전달) 👉
견적 확인 👉 일정 확정 👉 TAX 발행 👉 50% 입금 👉 교안 제작 👉 교육 진행 👉 50% 입금 👉 교육 자료 (PDF) 전달 

4 Teams

Teams 구성 및 설정

🙋‍♀️ 수강 대상: 팀 리더, Power User

📌 최종 교육비: 120만원 (VAT 별도)

📌 교육 시간: 4시간

📌 참여 가능 정원: 최소 1명 ~ 최대 20명

📌 형태: 오프라인 권장

📝 교육 내용
1. Microsoft 365 협업 서비스 개요
   1) 협업 세트 소개 및 관계 이해
       Group, Tams, SharePoint, Planner
   2) 클라우드 저장 공간 이해
2. Teams 팀 구성 및 설정
   1) Groups 생성
   2) Planner 설정 및 구성
   3) 팀 SharePoint 사이트 설정
   4) Teams 연결 및 구성   

Teams 기초 교육

🙋‍♀️ 수강 대상: 모든 사용자

📌 최종 교육비: 90만원 (VAT 별도)

📌 교육 시간: 3시간

📌 참여 가능 정원: 최소 1명 ~ 최대 30명

📌 형태: 오프라인, 온라인 선택 가능

📝 교육 내용
1. Teams 이해 및 설치와 설정
   - Teams의 이해
   - Teams 설치
   -  Teams 메뉴의 이해
   - Teams 설정
2. Teams 편리한 기능과 채팅
   - 편리한 기능
   - 간단한 협업을 위한 채팅 활용 

3. Teams 팀 활용
   - 팀 리더를 위한 팀 및 채널 구성
   - 프로젝트/부서 협업을 위한 팀 활용
4. 유용한 Tip
   - 편리한 협업을 위한 탭과 커넥터 연결
   - 업무에 유용한 활용 팁

Teams 온라인 회의/교육/웨비나

🙋‍♀️ 수강 대상: 모든 사용자

📌 최종 교육비: 90만원 (VAT 별도)

📌 교육 시간: 3시간

📌 참여 가능 정원: 최소 1명 ~ 최대 30명

📌 형태: 오프라인, 온라인 선택 가능

📝 교육 내용
1. Teams 온라인 모임 퍼실리테이션
   - Teams 모임 종류와 특징 이해
   - 온라인 모임 Preparation 
      장비, 환경, 유형, 설계, 준비, 세팅 등

2. Teams Meeting
   - Teams Meeting Overview
     Meeting 구성도, 역할
   - 회의 진행하기 

3. Teams Webinar 

   - Teams Webinar Overview 
     Webinar 구성도, 역할

   - 웨비나 진행하기 

4. Teams Live Event 

   - Teams Live Event Overview 
      Live Event 구성도, 역할, 
     지원 OS 및 플랫폼

   - 세미나/방송 진행하기

Teams 협업 교육

🙋‍♀️ 수강 대상: 협업을 원하는 사용자

📌 최종 교육비: 120만원 (VAT 별도)

📌 교육 시간: 4시간

📌 참여 가능 정원: 최소 1명 ~ 최대 20명

📌 형태: 오프라인, 온라인 선택 가능

📝 교육 내용
1. Overview

    - Teams를 통한 협업 개요

    - M365 협업 툴 소개 및 특징

2. 팀 만들기

   - Teams 팀 구조의 이해

   - 간단하게 만들기 vs. 그룹으로 만들기

3. 팀 설정

   - 팀 이미지 및 권한 설정

   - 구성원 및 게스트(외부 사용자) 초대

4. 채널 설정

   - 공개, 비공개 채널 만들기

   - 채널 권한 설정

5. 팀 자료실  구성

   - 채널 자료실 구성 (파일 메뉴)

   - SharePoint 문서 라이브러리 구성

   - 폴더 별 접근 권한 설정 

 6. 협업 하기

   - 탭 메뉴 (Office 파일)

   - Planner (프로젝트 관리)

   - OneNote (회의록)

   - Loop (업무 체크 리스트)

   - Lists (주요 고객 연락처)

   - 자동화 (중요 메일 Teams 게시)

   - BI (주요 고객 정보 대시 보드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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